본문 바로가기

명품 추천

명품 가방 브랜드별 인기 상품 선호도 TOP5

백화점에는 다양한 #명품가방#들이 존재합니다. 오래된 역사가 있는 업체에서 만든 질이 좋은 원단이나 가죽을 이용해 만든 제품은 내구성도 강하며, 디자인도 예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하나씩은 갖고 싶어합니다. 저도 갖고 싶습니다...

다양한 #명품 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여성들이_선호 하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가방 입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이루어진 가방은 자신의 #패션센스 를 돋보이게 하거나 더욱 강조하는데 주로 사용되며, #여성용품 등을 보관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명품쇼핑,명품가방,명품추천,명품 ​

 

이러한 명품가방을 만드는 업체는 전 세계적으로 몇 군데 존재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명품업체들 중에서 대표적으로 잘 나가는 #명품가방순위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찌마몬트.마몬트,구찌가방

 

먼저 소개해드릴 명품가방은 이탈리아 #명품패션업체 구찌에서 생산한 구찌 GG 마몬트 스몰 탑 핸들백입니다. 광택과 부드러움으로 유명한 초경량 시그니처 가죽으로 제작된 것으로 숄더 스트랩이 탈부착 가능하며, 보조포켓과 지퍼포켓이 있어 분리수납에 좋습니다

#구찌.구찌마몬트# #마몬트

팬디,팬디 투쥬르백,투쥬르

 

다음으로 역시 이탈리아의 유명 패션 브랜드로 알려진 #펜디 에서 제작된 펜디 투쥬르백은 펜디의 로고가 심플하게 매칭된 디자인으로 내부 네이비 컬러가 더해져 세련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스트랩이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토트·숄더·크로스백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여 부담없는 데일리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펜디투쥬르백,투쥬르,투쥬르백

입생로랑,모노그램

 

명품가방 순위에 올라와 있는 다른 제품으로 프랑스 패션업체인 입생로랑의 17fw 428056 모노그램 컬리지 숄더백입니다. 이 가방에서 보여지는 스웨이드와 가죽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고 있으며, 어떠한 옷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가방으로 손색 없습니다.

#입생로랑 #입생로랑모노그램 #모노그램컬리지

루이비통,루이비통사의,튀렌느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루이비통 사의 가방도 명품가방 대열에 올라와 있는데, 이 중에서 튀렌느 모노그램 가방은 루이비통 특유의 클래식한 우아함을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손에 들고 다니거나 어깨에 걸쳐 활용하는 등 실용적인 백으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모노그램 #루이비통 #루이비통사의 #튀렌느

샤넬,샤넬큭래식캐비어점보,개비어

 

마지막으로 알아볼 명품가방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명품가방 브랜드 중 하나로 샤넬의 클래식 캐비어 점보입니다. 예물가방으로 유명한 이 가방은 캐비어 소재로 강한 내구성이 특징입니다.

또한, 세련된 분위기와 클래식한 디자인은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다양한 옷에 잘 어울리며, 체인과 가방 정면의 CC로고가 은장으로 되어 있어 깔끔하고 시크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cc #샤넬 #캐비어점보

명품레플리카

 

이상으로 명품가방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아이쇼핑해보았습니다

어떠세요? 가지고 싶은 제품은 과연 어느회사의 어떤제품인가요?

저는 샤넬 캐비어 점보 너무너무 가지고 싶습니다!

#명품추천 #첫명품 #명품선물

정말 정말 최고의 퀄리티 정말정말 착한가격 쇼핑

▼ 궁금하면 이미지 클릭 ▼